방콕 오너 가라오케 소개 및 예약방법 (2025년 최신)
페이지 정보
본문
[ 방콕 밤문화 단란주점 오너 가라오케 KTV 태국의 붐 추천 업소 ]
방콕 가시기 전 꼭 보셔야 할 방콕 오너 가라오케 정보 및 후기
가장 많이 찾으시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여행이 끝나시고 한국에 가셨을 때도
내용이 길 수 도 있으니 잘 따라와 주세요 !
문의 사항은 언제나 24시간 항시 상담 중 입니다! 편하게 연락 주세요!
카카오톡 문의하기 < 클릭
우선 가장 중요한 방콕 오너 가라오케의 이용 방법을 소개 하겠습니다.
오너 가라오케의 오너는 오늘은 너 라는 의미 인데요 아주 의미 심장한 말이죠? ㅎㅎ
먼저 예약을 하시고 오너 가라오케에 입장하시게 되면 예약자 명을 여쭤볼텐데 타이 붐!
이라고 외치시면 바로 방을 안내해 주실 겁니다 ! ㅎㅎ ( 크게 외쳐 주시는게 포인트 ! )
태국의 붐의 예약 손님이라면 아마 더 퀄리티 좋은 푸잉들이 들어 올거에요
그럼 연장자부터 ( 크흠 ... ) 순서대로 초이스를 하시게 되시고 마음에 드는 푸잉을 초이스 하셨다면
그 다음은 이제 제가 안내를 안해도 될 것 같은데요?
외국이라고 소주 맥주가 없는 게 아니기 때문에
오너 가라오케 주대는 언제든지 문의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.
오너 가라오케는 푸잉들의 마인드와 서비스 교육이 철저하여 간단한 인사들 나누시고 나면
아마 푸잉들의 애교에 다 녹아 내리실게 분명 합니다.
서로 터치도 살짝 살짝 하시고 대화도 해보시면 아 이 푸잉은 "오늘은 너"다 하는 느낌이 딱 오실 겁니다.
한국이 아닌 새로운 곳에서의 옛날의 연애 할 때의 그 설렘을 느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.
한 두잔 마시고 나시면 아마 분위기가 후끈 달아 올라서
강남 스타일 춤을 추고 있는 본인을 보게 되실 겁니다.
한인 가라오케이다 보니 기본적인 소통이 되어서 아마 2~3시간은 훌쩍 지나갈 겁니다.
친밀도도 쌓고 마음에 드셨다면, 2차 숏이나 롱 에프터로 더욱 즐거운 하루가 되실거라 믿습니다.
걱정 되서 한 말씀 드리자면, 한국이 아니니까 좀 막 놀아도 되겠지 이렇게 생각하시고
너무 막 원숭이 대하듯이 대하면 그래도 푸잉들이 상처 받습니다.
소녀처럼 대해주시면 감사하고 어느 정도 한국 보다는 어느 정도 터치가 되는 건 맞습니다.
주 고객 층이 한국 사장님들이다 보니 사장님들의 눈높이에 맞게 수질은 보장을 합니다.
어차피 한 두번 오실 사장님들이 아니기 때문에 한번 오셨을 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하겠습니다.
로컬 가라오케는 일단 에프터(2차 숏,롱),주대 및 TC등
총 비용이 기본적으로 3~5만원(700바트~1200바트) 정도 저렴 합니다.
하지만 싼게 비지떡이라는 말이 있죠. 많이 저렴하지도 않을 뿐더러
로컬은 급이 낮은 푸잉들만 모여 있기 때문에
아마 한번은 싼 맛에 갈 수는 있지만 아마 재방문은 절대 안 가실게 뻔하기 때문에
돈 조금 아끼고자 로컬 가라오케를 가시는 건 정말 추천 안드립니다.
또한 라인이나 다른 어플들을 통해서 접근해오는 푸잉들은 정말 조심 하셔야 합니다!
사고가 나도 처리해줄 사람이 없을 뿐더러 저렇게 접근한 푸잉들은
한국인들 머리 위에서 놀기 때문에 조심 하셔야 합니다!
나중에 통수 맞고 아 그냥 가라오케에서 애프터로 데리고 나가는게 더 낫겠네라고 분명 생각 하실겁니다.
저도 처음 태국을 방문 했을때 젊은 패기에 많은 도전을 해봤지만 느낀 점입니다.
한국인들의 가라오케 오너 가라오케를 소개해 드렸는데
일정 중에 피곤하시고 여행의 여독을 이 곳 오너 가라오케에서 시원하게 풀고 가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.
다음날 후회가 남지 않도록 확실하게 모실 준비가 되어있고
저 서실장을 통해서 문의 주신다면 어느 정도 디스 카운트를 말씀하실 권한이 있으니 언제든지 말씀 주시고
궁금하신 점이나 필요하신 서비스가 있으시다면 꼭 가라오케가 아니여도 말씀 주시면 최대한 상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.
환율 보기
홈으로
- 이전글방콕 궁전 노래방 추천 가라오케 KTV 소개 및 이용 방법 (2025년 최신) 24.12.17
- 다음글이용방법 24.12.09
댓글목록
관리자님의 댓글
관리자 작성일많은 관심과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^^